[공지] [장학] 2025학년도 사범대학 특성화 장학금 안내
[2025 사범대학 특성화 장학금 진행 일정]
* 학생 신청기간: 5/23(금)~6/9(월) / 학생이 각 학과 사무실로 신청
* 장학생 심사 및 선발: ~6/16(월) / 각 학과별로 수합하여 사범대 행정실로 서류 제출
* 2025-1학기 결과보고서 제출: ~7/16(수) / 8월 장학금 지급 예정
* 2025-2학기 결과보고서 제출: ~12/29(월) / 26년 1월 말 장학금 지급 예정
구분 | 일정 | 서류제출방법 | 제출서류 안내 | ||
교직/취업역량 강화 | 연구역량 강화 | ||||
학생 신청 | ~6/9(월) | 학생이 각 학과사무실에 제출 | [붙임1] 교직/취업역량 프로그램신청서 | [붙임4] 및 [붙임4-1] 프로그램 연구계획서(개인/팀) | |
장학생 심사 및 선발 | ~6/16(월) | 학과에서 수합 후 사범대 행정실로 제출 | [붙임6] 특성화장학금 심사기준표 [붙임7] 특성화장학금 심가평가표 및 심사결과표 [추가제출] 최종선발된 학생의 신청서(붙임1 또는 붙임4, 4-1) | ||
결과보고서 제출 | 1학기 | ~7/16(수) | [붙임2] 학생보고서 [붙임3] 인턴기관 보고서 | [붙임5] 연구결과보고서 및 연구결과물(자유양식) 추가제출 | |
2학기 | ~12/29(월) |
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위 장학금을 신청하는 초등교육과 학생은 6월 9일(월)까지 해당제출서류를
초등교육과 학과사무실(교육관A동 411호)로 제출바랍니다.
붙임: 2025학년도 사범대학 특성화 프로그램 안내 1부
1. 교직/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신청서 1부
2. 교직/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 학생 보고서 1부
3. 교직/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인턴기관 보고서 1부
4. 연구역량강화 프로그램 연구계획서 1부
5. 연구역량강화 프로그램 연구결과 보고서 1부. 끝.